나는 진정 하나님의 손에 달린 존재라네

하나님의 뜻과 계획에 내 운명이 달렸다네

하나님께서 나를 선택하지 않으셨더라면

하나님께서 나를 영원 전부터 알지 않으셨더라면

내 삶은 죄악 가운데 진정 헛되고 무익했으리

나의 목자시요 하늘아버지이신 하나님을

나는 찬양하고 경배하네 나는 그저 한낱 진흙일 뿐

자비를 보여주실 그릇으로 나를 지어주심에

나는 그저 감사할 뿐이라네.

내 삶이 하나님 손에 달렸기에 

진정 그렇다고 하나님 말씀하시기에

오 나는 오늘도 안심하고 편히 잘 수 있네.

하나님을 누릴 수가 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