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2016 – Lord’s day

“It is one thing to know the history and letter of the Scriptures, and another thing to believe and feel the power thereof in the heart, which is only from the sanctifying Spirit, which none of the wise of the world can have.”
“Many hear the word but it doesn’t affect them. What is the cause? Men’s own incredulity, and hardness of heart; because God in his wrath leaves them to themselves, and deprives them of his Spirit, without which, all preaching is in vain: for except the Spirit do follow the word into our hearts, we can find no joy, taste, nor comfort therein, Acts 16:14.”
-Arthur Dent-

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지으신 모든 것이 선하니 감사함으로 받으면 버릴 것이 없다 하셨습니다. 주님 제가 거듭나고 주님을 믿게 된 것은 저의 힘으로 된 것이 아닙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처럼 허물과 죄롤 죽었었으며 진노의 자녀였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진노하셔서 하나님의 임재하심과 하나님의 성령을 제게 거두시고 완전히 버려두셨습니다. 영적인 것에 대해서 저는 죽은 자와 다름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은혜로우신 하나님께서 의로우신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통하여 저를 구원하여 주셨고 저를 성령님을 통해 거룩하게 해주셨습니다. 다시 태어나 영적으로 살게 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주신 선물이요 은혜인 줄 믿습니다. 저는 이제 영적으로 선을 행할 능력이 생겼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신의 성품에 참여하는 자가 되었습니다. 십자가를 질 수 있는 기쁨이 제 앞에 있습니다. 영원한 천국이 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 삶이 끝날 때에 죽음이 찾아올 때에 제게 중요한 것은 제 영혼의 상태 뿐입니다. 천국으로 가지고 갈 수 있는 것은 영적인 것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을 뵐 것입니다. 거룩하신 하나님의 앞에서 하나님의 얼굴을 볼 것입니다. 제가 그 때에 죽지 않을 수 있고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는 이유는 예수님께서 저를 위해 죽으셨으며 예수님을 저의 구원자로 믿기 때문입니다. 거룩하시며 의로우신 하나님의 보좌 앞에 섰을 때에 저는 예수님 만을 의지할 것입니다. 오직 예수님 뿐이며 제가 행한 것 하나 없이 그러하신 예수님을 붙드는 믿음 뿐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은혜를 의지할 뿐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 앞에서 심판을 받을 때에 인간이 감히 느낄 수 있는 모든 두려움과 수치와 부끄러움과 후회를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떠나려고 할 것입니다. 그 때에 그들은 자신들이 세상을 의지하고 자신을 의지한 것을 땅을 치며 이를 갈며 울고 후회할 것입니다. 자기들을 만드신 창조주 하나님을 무시하고 자기 영혼의 상태를 더욱 돌보지 않은 것을 무섭게 후회하고 이를 갈 겁니다. 하나님 앞에 섰을 때에는 세상의 그 어떤 것도 자기를 위해 변호해주지 못하고 보호해주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사탄의 유혹에 빠져 사탄의 종이 되어 산 것을 후회할 것입니다.
오 하나님, 저는 오직 하나님 은혜로 섰습니다. 예수님께서 이루신 모든 일들 겪으신 모든 일들이 결국 저의 구원입니다. 영생 오직 예수님 안에 있습니다. 나를 대신하여 심판과 처벌을 받으시며 나를 대신하여 하나님께 복종하신 예수님이 저의 전부입니다.
그러니 이제는 주님을 즐거워할 것입니다. 저의 삶을 다하여 주님을 향한 desire로 주님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성령님께서 예수님께 영광을 돌려 드릴 것이며 저를 진리 가운데로 인도해주시며 저를 도와주실 것입니다. 주님을 위해 마음을 다해 살게 되도록 주님께서 저를 인도하실 것입니다. 영원토록 주님께 속한 저이오니 오 주님 위해 살도록 저를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