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Friday

오늘 밤이 나의 마지막 밤이 된다면 어떨까? 내일 아침 눈을 뜨지 못한다면, 다시는 빛을 보지 못한다면 어떨까? 오늘 밤 내가 죽는다면, 가족들의 얼굴도 친구들의 얼굴도 보지 못한다면 어떨까? 오늘 학교 다녀온 게 마지막이었다면, 저번주 일요일 날 드린 예배가 마지막 예배였다면 어떨까? 

주님, 저는 지금 당장 죽는다해도 아무 후회 없어요. 정말로 아무 후회 없어요. 내가 오늘 밤 죽는다해도 주님 나는 아무 후회 없어요. 저는 제 삶을 완벽한 성공이었다고 할 거에요. 왜냐하면 나는 주님을 믿으니까요. 내게는 주님이 있으니까요. 내가 지금 죽어도 5년 후에 죽어도 10년 후에도 죽어도 아무 후회도 하지 않을 것은 나는 이미 내가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삶을 누리고 있고 이미 완벽한 성공을 했으니까요. 예수님의 이름을 믿게 해주셨어요. 그걸로, 그거 하나만으로 내 인생은 성공이에요. 그리고 편하게 죽을 수 있어요. 주님, 날 위해 대신 죽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나를 위해 부활하여 주셔서 감사해요. 내가 받았어야 할 모든 고난 대신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주님께서 찔림으로 내가 나음을 얻었어요. 주님, 나의 예수님, 나의 하나님, 정말 정말 감사해요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내 인생은 완벽한 성공이다. 완벽한 성공. 처음부터 끝까지 예수님 때문에 그렇다. 내 인생이 성공인 이유는 하나님께서 나를 구원하시기 때문이다. 나는 세상의 모든 믿는 자들과 함께 가장 성공한 사람들 중에 하나다. 나는 이미 성공했다. 이미 모든 것을 다 가졌다. 예수님을 가졌기에 예수님이 나의 주님이시게 내가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할 수 있기에 하나님께서 나와 은혜 언약에 들어오셨기에 내가 그 언약의 수혜자가 되었기에 나는 정말로 이 세상에서 가장 복 받은 사람이다. 나는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예수님 한 분 때문에. 주님께서 하신 구원 사역 때문에 나는 세상에서 가장 복받은 사람이다. 그러니 이제 열심히 살아야지. 남은 삶 성공한 거 나누면서 살아야지. 거룩하게 살아야지.

아무도 나를 알아주지 않아도 괜찮아요. 평생 돈 많이 못벌어도 먹을 것과 가릴 것만 있으면 괜찮아요. 사람들한테 무시 당하고 아무것도 아닌 취급 받아도 정말 괜찮아요. 왜냐하면 나는 하나님의 스토리에 포함됬으니까요. 왜냐하면 예수님이 나의 성공이고 나의 행복이고 나의 구원이니까요. 아무도 나를 거들떠보지 않고 평생 조그만 아파트에서 간신히 먹고 산다해도 내 인생을 성공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내게 예수님이 있기 때문에. 내가 가진 것은 예수님이 전부입니다.

SDG

